골든차일드, 타이틀곡 ‘ONE’ 음원 공개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ONE’ 음원 공개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6.24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골든차일드가 ‘Without you' 이후 약 5개월 만에 4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을 발매했다.

골든차일드가 지난 해 발표한 ‘자아 찾기'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장을 장식할 타이틀곡 ‘ONE (Lucid Dream)'이 수록된 앨범이다.

골든차일드의 이번 타이틀곡 ‘ONE (Lucid Dream)'은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으로, 앞선 두개의 타이틀곡과 마찬가지로 작가 BLSSD의 작품이다.

마지막을 장식하듯 음악은 도입부부터 강렬하고 정형화되지 않은 과감한 구성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웅장하게 흘러나오고 특히 보컬의 특장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조화가 인상적이며 꿈에서 자의식을 찾아낸 짜릿함이 생생히 느껴지는 듯한 느낌을 준다.

타이틀곡 외에 수록곡으로는 ‘Take Off' ‘훅 들어와(OMG)', ‘혼잣말', ‘Make Me Love', ‘H.E.R(그녀에게)', ‘Pass Me By'가 있다.

타이틀곡은 ‘Without You' (답을 찾을 수 없는 상실의 공허함)의 여정을 지나 ONE(Lucid Dream)이라는 답에 도달하게 된다는 골든차일드 ‘자아찾기' 3부작 서사의 마지막 종착지이다.

현실은 이미 내가 바라는 이상향만큼 와 있지만 욕구만 있는 꿈속에서 깨지 못하다가 결국 꿈에서 깨면서 이미 하나(ONE, 완벽한 상태)가 되어 있음을 깨닫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드라마틱하고 정형화 되지 않은 과감한 곡 구성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인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ONE(Lucid Dream)'을 통해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