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8월 31일 입대 확정..."해군 문화 홍보병 합격"[공식]
박보검, 8월 31일 입대 확정..."해군 문화 홍보병 합격"[공식]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6.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배우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오는 8월 31일 입대한다.

25일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8월 31일 입대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이라며 "박보검이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보검은 해군 문화홍보단 건반 파트에 지원해 이달 1일 충남 계룡시 해군 본부에서 실기 및 면접시험을 치렀다.

박보검은 해군병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해군에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명지대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그는 수준급의 피아노와 노래 실력을 갖추었다는 사실이 만연하게 퍼져있다.

해군 문화홍보병에 합격한 박보검은 8월31일 오후 2시 해군병 669기 교육 과정에 입소, 6주 동안 기초 훈련을 받게 된다.

현재 해군 기초 훈련은 입영주 포함 5주이나, 8월31일 입영 장병부터는 훈련 기간이 6주로 늘어나기 때문이다.

한편 박보검은 올해 tvN 드라마 '청춘기록'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을 그린 드라마로, 박보검은 박소담 변우석과 호흡을 맞춘다.

● 이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검 배우 군입대 관련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입니다.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입니다.

박보검 배우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