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My Tale’ 참여…오늘(5일) 발매
박원,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My Tale’ 참여…오늘(5일) 발매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7.05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가수 박원이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에 참여했다.

매회차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세번째 OST 박원의 ‘My Tale’이 오늘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My Tale’은 잔잔한 선율 위에 박원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어느 동화처럼 깊은 성 안에서 아픈 상처로 혼자 외롭게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는 연인에게 손을 내밀어 건네는 이야기가 담긴 팝 발라드이다.

극 중 문영 (서예지)의 동화를 읽으며 위로를 받고 문영을 알아가게 되는 강태 (김수현)를 대변하는 듯한 가사가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혼란스러울 만큼 커져만 가는 강태의 마음 속 문영의 자리를 표현하듯 후반부 풍성하게 더해지는 현과 세션의 사운드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린다.

특히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all of my life’, ‘노력’ 등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박원이 OST에 참여하여 또 한번의 ‘음원 강자’로서의 입지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사랑의 불시착’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남혜승 음악감독은 인물 간의 서사가 본격화되며 감정선이 짙어지는 만큼 다양한 음악들이 등장할 것을 예고해 앞으로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 일 9시에 tvN에서 방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