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PART1으로 돌아오는 ‘정세운’, 상큼·비타민美 포토 티저
‘24’ PART1으로 돌아오는 ‘정세운’, 상큼·비타민美 포토 티저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7.08 0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정세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정세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공식 SNS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정세운이 포토 티저로 비타민과 같이 톡톡 튀는 청량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24’의 PART 1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포토 속 정세운은 비타민을 떠올리게 하는 상큼한 미소로 이목을 끈다. 특히 정세운은 싱그러운 노란색 벽 앞에 앉은 채 스마일 표정이 그려져 있는 귀여운 풍선과 함께 기분 좋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서 공개된 티저 포토에서는 정세운의 몽환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그가 들고 있는 커다란 파라솔은 청량함을 배로 더해주며 나른한 무드를 자아내는 정세운의 깊은 눈빛은 이번 정규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진= 정세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공식 SNS
사진= 정세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공식 SNS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D-7’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정세운은 오는 8일부터 ‘24 FILM(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정규앨범 ‘24’ PART 1은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를 포함해 ‘돈 노(DON'T KNOW)’, '호라이즌(HORIZON)', '비(Beeeee)', 'O(동그라미)', ‘새벽별’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었다.

일명 ‘싱어송라이돌’이라는 별명을 가진 정세운은 적극적으로 앨범 제작에 참여, 첫 정규 앨범의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다시금 드러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4일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 그리고 타이틀곡 ‘세이 예스’로 돌아온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