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다섯 번째 OST 콜드의 ‘보물’ 발매
‘편의점 샛별이’ 다섯 번째 OST 콜드의 ‘보물’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7.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편의점 샛별이’ 다섯 번째 OST인 Colde(콜드)의 ‘보물’이 발매되었다.

‘편의점 샛별이' OST Part.5 ‘보물'은 기타와 하프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으로 보물처럼 소중한 사람을 주제로 담았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비트 위에 콜드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이 돋보여 드라마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콜드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창뿐 아니라,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진정성을 더했고, 극에 완벽히 들어맞는 명품 OST를 탄생시켜 대세 프로듀서 다운 면모를 뽐냈다.

콜드는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엑소 ‘백현'의 앨범 프로듀싱부터 CF, 그리고 드라마 OST까지 활발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며 대세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해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를 설립하고 소속사 CEO로도 활동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이다.

최근 방송한 ‘편의점 샛별이’ 8회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9.8%(2부,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4%까지 올랐다.

게다가 토요 미니시리즈 1위,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차지하였으며 2049 시청률 역시 4.7%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