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상엽, '한다다'에서 돌고 돌아 다시 풋풋한 연애 시작
이민정 이상엽, '한다다'에서 돌고 돌아 다시 풋풋한 연애 시작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0.07.1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이상엽의 연애가 시작되었다.

지난 11, 12일 방송된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소아과 병원 내과의 윤규진으로 분해 이혼 후유증을 앓던 이상엽이 드디어 이민정(송나희 역)과 연애를 시작해 시청자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윤규진은 자신이 담당했던 환아의 상태가 악화되어 중환자실로 이송되고 패닉에 빠졌다. 환아 부모에 의해 의료 사고 기사까지 나며 위기를 맞은 규진은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할 만큼 자책했고, 그런 규진을 바라보던 나희는 직접 증거를 찾아내 문제를 해결했다. 환아 모에게 사과를 받으며 이 사실을 알게 된 규진은 바로 나희에게 달려갔다.

엇갈리기만 했던 두 사람이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고 마주 본 상태에서 나누는 눈빛은 그 어느때보다 진솔했다. 아무데도 못 보내겠다고 눈물짓는 규진의 진심을 확인한 나희는 규진에게 안겼고 두 사람은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다시 풋풋한 연애를 시작하며 안방 극장에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상엽은 윤규진이 느꼈을 다양한 감정을 시청자에게 단 1%의 오차 없이 전달했고, 다양한 인물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주말 드라마의 특성에도 불구하고 인물의 서사를 완벽하게 이어가며 극의 감정 폭을 유연하게 조절했다. 미련과 애절함으로 바라보기만 했던 ‘후회남주’ 에서 막 연애를 시작한 사랑에 빠진 ‘달달한 남주’까지의 과정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이상엽이 아니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윤규진 그 자체로 열연하고 있다.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함과 동시에 시청자에 또 한 명의 인생 남주를 선물하고 있는 이상엽의 밀도 높은 연기는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짠내부터 설렘까지 다양한 감정을 유려하게 소화해내는 이상엽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