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연습하는 중인 서은광 팬들에게 사진 공개!
콘서트 연습하는 중인 서은광 팬들에게 사진 공개!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7.15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아이돌그룹 비투비(BTOB) 리더 서은광이 개인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습 중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콘서트 4일 남았다아아아 설렌다아의 글을 게시했다.

 

이에 팬들은 나도 너무 설레요~”, “완전 귀요미네”, “응강이 볼 생각에 나도 설렌다아”. “아가아 롱다리네”, “콘서트 화이탱등의 댓글을 남기며, 서은광의 솔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서은광은 지난 8일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7182020 서은광 온라인 콘서트 'FoRest : WALK IN THE FOREST'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자랑하는 BTOB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공연이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을 통해 모든 청춘들과 멜로디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20 서은광 온라인 콘서트는 718일 오후 5(KST) 큐브TV 애플리케이션 및 웹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