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옥수수+닭백숙 먹방...먹방 여신 신드롬 이어간다
나혼자산다 화사, 옥수수+닭백숙 먹방...먹방 여신 신드롬 이어간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0.07.1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먹방 요정 면모를 보여준다.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화사가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일으킬 먹방을 펼친다.

화사는 갑작스러운 허리 부상으로 인해 요양 생활을 이어나간다. 아픈 몸을 이끌고 기상한 화사는 첫 끼니로 ‘옥수수’를 선택, 갈비처럼 뜯어 먹는 거침없는 먹방으로 보는 이들까지 군침 돌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화사는 몸보신을 위해 누룽지 닭백숙을 주문한 뒤 “닭은 일단 다 맛있죠. 이유가 없죠”라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한다. 곧이어 대접째로 등장하는 남다른 백숙의 스케일은 놀라움을 절로 자아낸다고.

화사는 허리의 고통마저 잊은 듯 음식에 심취한다. 뜨거운 국물의 온도에 화들짝 놀라는 것도 잠시 능숙한 솜씨로 뼈를 발골하는가 하면, 부드러운 닭 껍질의 매력을 최대치로 느낄 수 있는 먹방 공식까지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만족감 가득한 식사가 이어지자 스튜디오에 있던 멤버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진다고. 특히 기안84는 “화사가 먹는 건 왜 맛있어 보이지?”라며 화사의 먹방을 극찬해 명불허전 먹방퀸의 새로운 먹방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식욕 폭발하는 화사의 특급 먹방은 오늘(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