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x나이키 콜라보 신발 선물 받은 박서준, 귀여운 심바 근황 알려 "Thank you dior"
디올x나이키 콜라보 신발 선물 받은 박서준, 귀여운 심바 근황 알려 "Thank you dior"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7.18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배우 박서준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그의 귀여운 반려견 '심바'의 근황과 함께 신발을 신고 찍은 모습의 사진이 게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박서준의 반려견인 비숑프리제 '심바'가 신발을 신고 있는 박서준을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그리고 이번 나이키x디올 콜라보레이션 조던제품을 신고 있는 박서준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박서준은 일전에 이태원 클라쓰 촬영을 마친 후 체격이 조금 더 커지고 탄탄한 몸을 유지하고 있어 보였다.

박서준은 이날 신발 선물과 함께 편지를 보내준 디올관계자에게 "Thank you" 라며 @dior #dior 해시태그를 남기기도 했다. 편지의 내용을 살펴보면 나이키x디올 콜라보레이션 소식과 함께 조만간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이 적혀있었다.

박서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400만명을 가진 셀럽이자 배우이다. 최근 드라마며 영화로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했던 박서준은 현재는 다음 작품을 탐색하며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