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X테디, 오늘(22일) 신곡 'What You Waiting For' 발매
전소미X테디, 오늘(22일) 신곡 'What You Waiting For' 발매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7.22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THE BLACK LABEL]
[사진 제공 = THE BLACK LABEL]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가수 전소미의 신곡이 발매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오늘 22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소미의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을 공개했다.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은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하여 오직 전소미만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R&B 댄스 곡이다. 특히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히트곡 메이커 테디와 전소미의 두 번째 작업물이라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What You Waiting For'은 전주부터 흘러나오는 밝은 신스 사운드와 대조를 이루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으로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나타냈다. 

 그 후 이어지는 전소민의 파워풀한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전소미는 역시 이번 곡에 테디와 공동 작곡에 이어 작사까지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발랄했던 'Birthday'와 대조된 정열적인 붉은 앨범 커버로 이미지 변신을 꾀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전소미의 이번 신곡 'What You Waiting For'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