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희철, "악플러 끝까지 잡을 것, 선처 無"→ 팬들 '응원 물결ing'
[전문] 김희철, "악플러 끝까지 잡을 것, 선처 無"→ 팬들 '응원 물결ing'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7.23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철 고소장 제출 "악플러들, 선처 없습니다"

"팬들, 답 없는 악플러들과 싸워줘서 고마워"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김희철 인스타그램]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김희철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가수 김희철이 악플러들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22일 김희철은 SNS를 통해 "선처 없습니다 설령 합의하더라도 모두 변호사에게 줄 겁니다 변호사분들과 강남 경찰서 수사관님들 감사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들 계속 잡을 겁니다"라며 고소장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답 없는 악플러들과 끝까지 싸우며 자료를 모으고 제게 힘이 되어준 내 팬들.. 그 누구보다 힘들었을 텐데....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재수야 없겠지만 사고는 안 치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되겠습니다!!"라며 자료 수집을 함께한 팬들에게도 감사함을 전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김희철은 지난 4월 20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서 "친했던 친구(故 설리)를 생전에 그렇게 욕하던 악플러들이 갑자기 추모하는 태도로 돌변했다"라며 악플러들의 이중적인 태도에 대해 마음고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김희철은 "변호사를 선임한 뒤, 모든 합의금을 변호사에게 넘겨주는 조건으로 변호사 스스로 최대한 악플러들을 많이 찾고 최대한 많이 잡게 한다"라며 악플러들에 강경 대응하는 방식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소식을 들은 팬들은 SNS를 통해 "역시 우주대스타 김희철! 응원합니다", "희철오빠 파이팅!" 등 김희철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하 김희철 SNS 인스타그램 전문

선처 없습니다
설령 합의 하더라도 모두 변호사에게 줄겁니다
정솔 변호사분들과 강남경찰서 수사관님들 감사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들 계속 잡을겁니다
.
.
그리고
답 없는 악플러들과 끝까지 싸우며 자료를 모으고 제게 힘이 되어준 내 팬들..

그 누구보다 힘들었을텐데....

정말 고마워요^-^
.
.
앞으로도 재수야 없겠지만 사고는 안치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