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박서준'의 합류로 케미가 돋보이는 tvN '여름방학'
게스트 '박서준'의 합류로 케미가 돋보이는 tvN '여름방학'
  • 오준열 인턴기자
  • 승인 2020.07.29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년 소녀같은 세 사람의 맑고 건강한 여름방학이 시작됐다.

[스타인뉴스 오준열 인턴기자] 24일 방송된 tvN '여름방학'에 '최우식'의 절친 '박서준'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정유미'와 '최우식'은 게스트로 올 '박서준'을 위해 건강한 식사를 준비했다. 강원도 동해 바다에 유명한 문어와 가리비찜을 대접했다. 게스트로 온 박서준은 전혀 위화감없이 어울렸고 같이 식사 준비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느새 푸짐한 한끼가 준비되었다. 거기에 수박 칵테일까지 곁들여 맛있는 식사를 했다.

 

다음 날 새벽같이 일어난 최우식은 멀뚱멀뚱 기다리다 두 사람을 위해 미리 아침식사를 준비했다. 토스트를 굽고 계란 후라이를 하고 커피까지 내렸다. 세 사람은 마치 프랑스를 연상케 하는 마당에서 분위기 있는 아침식사를 즐겼다. 식사를 마치고 세 사람은 '여름방학'의 규칙 중 한개인 '하루 한시간 운동하기'를 지키기 위해 배드민턴을 치며 시간을 보냈다.

 

근처 해수욕장으로 간 세사람은 물놀이를 하고 모래성 쌓기를 하며 노는 모습이 마치 여름 방학때 바다에 놀러온 아이들 같았다.

'여름방학'은 최근 적산가옥 논란과 표절 논란이 있었다. 아직 초반인 만큼 나영석 PD가 어떤 식으로 '여름방학'을 이끌어갈지 지켜봐야겠다. tvN '여름방학'은 매주 금요일 오후 09: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