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음원 발매
백현,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음원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8.01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EXO 백현이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Our Beloved BoA'의 첫 주자로 나섰다.

SM STATION에서 발표하는 백현의 ‘공중정원 (Garden In The Air)'은 지난 2005년 발매된 보아 정규 5집 'Girls On Top'의 수록곡이다.

이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보아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보아의 대표곡 중 하나다.

특히 이번에는 신예 프로듀서 박문치와 이아일이 편곡, 피아노 중심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R&B곡으로 재탄생했으며, 솔로 앨범부터 OST,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Our Beloved BoA'는 오는 8월 2일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세계와 독보적인 히스토리를 기념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백현을 시작으로 볼빨간사춘기, 갈란트(Gallant), 레드벨벳, SM Classics 등 초특급 아티스트들이 참여, 이들의 목소리로 보아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SM STATION은 다양한 가수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발표함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백현의 ‘Our Beloved BoA'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Tag
#백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