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또 일냈다! '쇼! 음악중심' 1위...'엠카' 이어 2관왕 싹쓸이
싹쓰리 또 일냈다! '쇼! 음악중심' 1위...'엠카' 이어 2관왕 싹쓸이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8.01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MBC]
[사진 제공=MBC]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여름 프로젝트 혼성 그룹 '싹쓰리'가 '쇼! 음악중심'에서 블랙핑크와 화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는 오늘(1일) 방송된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 출연 없이 '다시 여기 바닷가'로 1위에 올랐다.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화사 '마리아'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블랙핑크가 2위, 화사가 3위로 뒤를 이었다.

특히 싹쓰리는 앞서 지난달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한 동시에 1위 차지한 바 있어,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게 됐다.

이에 '놀면 뭐하니?' 제작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1위!!!!!!!!!음중1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러분이 어디에 계실지 몰라 동서남북 방향으로 절 올리고 있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8일 발매한 '다시 여기 바닷가'는 경쾌하고 청량한 한여름의 바닷가를 떠오르게 만드는 곡으로 90년대 감수성을 현대적인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했다. 작곡은 가수 이상순, 작사는 이효리와 지코가 맡았다.

한편, 오늘(1일) '쇼! 음악중심'에는 소유, 제시, 에릭남, 에이프릴, 에이티즈, 전소미, 정세운, 허찬미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