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임윤아 호흡으로 화제!, 영화 ‘기적’ 2일 첫 촬영 돌입!
박정민, 임윤아 호흡으로 화제!, 영화 ‘기적’ 2일 첫 촬영 돌입!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8.09 0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이장훈 감독의 차기작 '기적'82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이수경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이수경

 

영화 기적1986년 찻길 하나 없는 시골 마을,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동네에 간이역 만드는 게 단 하나의 꿈인 수학 천재 준경’(박정민)과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실제 경상북도 봉화군에 위치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작은 간이역 양원역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조한 '기적'260만 관객을 사로잡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이장훈 감독이 각본, 감독을 맡아 인간미 넘치는 유쾌한 재미와 따스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배우 박정민은 극 중 등하교에만 꼬박 5시간 걸리는 원곡 마을에 사는 수학 천재 준경역을 맡았다. 준경은 언제 기차가 지날지 모르는 위험을 무릅쓰고 철로를 걸어서 다녀야만 하는 마을에 간이역을 세우겠다는 일념으로 엉뚱하지만 뚝심 있게 실행에 나서는 인물이다.

배우 이성민은 극 중 준경의 아버지이자 기관사인 태윤역을 맡았다. 태윤은 늘 정확한 시간에 출근 도장을 찍는 성실한 기관사지만 아들 준경에겐 서툴고 무뚝뚝한 아버지이다.

배우 임윤아는 준경의 천재성을 일찍이 알아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친구 라희역을 맡았다. 라희는 첫 눈에 준경의 비범한 매력을 눈치채고 그를 예의주시하며 적극적으로 이끄는 인물이다.

배우 이수경은 극 중 준경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누나 보경역을 맡았다. 보경은 어린 시절부터 하나뿐인 동생 준경을 보살피며 따뜻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인물이다.

한편, 영화 '기적'은 지난 82일 첫 촬영을 시작했으며, 2021년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