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해, 너와’ 박민서x심현보, 이하룬 신곡 ‘니가 나의 세상이던’ 발매
‘묘해, 너와’ 박민서x심현보, 이하룬 신곡 ‘니가 나의 세상이던’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8.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수록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묘해, 너와’를 작업한 심현보 작곡가, 박민서 작곡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심현보는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별에서 온 그대)’, 어쿠스틱 콜라보의 ‘묘해, 너와(연애의 발견)’, 윤미래의 ‘시간이 흐른 뒤’ 딕펑스의 ‘비바청춘’ 등의 작사 작곡을 맡았던 프로듀서이다.

또 한 박민서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묘해, 너와(연애의 발견)’ 편곡, 아이유&나윤권 ‘첫사랑이죠’ 편곡, 요조&김진표 ‘좋아해’ 편곡, 김범수 ‘이별의 맛’ 편곡을 맡았었다.

심현보가 작사, 박민서가 작곡한 이번 곡은 신인 가수 이하룬의 데뷔곡 ‘니가 나의 세상이던’이다. 이 곡은 사랑하는 이가 떠나고 나서야 느껴지는 공허함을 담은 발라드로 호소력 짙은 이하룬의 목소리가 애절한 그리움의 감정을 더한다.

이하룬은 JTBC ‘히든싱어’ 박진영 편 우승자로 왕중왕전까지 진출하며 탁월한 실력과 개성을 보여줬었다. 히든싱어 출연 당시 ‘이상택’이란 이름으로 화제를 모은 그는 ‘이하룬’이란 예명으로 새 출발을 하는 이유에 대해 “팬들이 내 음악을 통해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하룬의 소속사 가치산책컴퍼니는 ‘니가 나의 세상이던’은 이하룬의 섬세하고 서정적인 감정선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한여름 밤에 듣는 힐링 보이스를 선사할 것이라 설명했다.

이하룬의 데뷔곡 ‘니가 나의 세상이던’ 음원은 13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