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이 뽀로로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다르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70회 '응답하라 세대들이여' 특집이 그려졌다.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 1기 출신인 오지우와 진현우를 Y세대 대표로 만났다.
이날 진현우는 "어린 시절에 봤던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이 뭐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뽀로로"라고 답했다.
두 아이의 아빠인 유재석은 "뽀로로가 지금 시즌6까지 나왔다. 지호와 나은이가 있으니까 뽀로로를 많이 본다. 뽀로로 시즌1 때는 애들이 옷을 안 입고 있다. 그런데 지금은 옷을 다 입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자막에는 시즌1 때와 현재의 뽀로로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Y세대의 대표 출연자들은 "맞다. 지금은 옷을 입고 있냐"라며 신기해했다.
그러자 조세호는 "뽀로로가 돈을 벌어서 옷을 사게 된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어이없다는 듯 "무슨 뽀로로가 돈을 벌어서 옷을 사 입어"라고 응수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