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원 엉덩이 공개 이후 게시물" 의미심장한 이모티콘은 무슨 의미???
"양홍원 엉덩이 공개 이후 게시물" 의미심장한 이모티콘은 무슨 의미???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9.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래퍼 양홍원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엉덩이를 노출한 사진을 게시하여 누리꾼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사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도로위에서 엉덩이를 그대로 노출한 사진이었으며 이어 게시한 사진들은 길 위에서 담배를 피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 게시물은 화제가 되어 순식간에 실시간 1위에 양홍원의 이름을 올려놓았다. 그리고 양홍원의 팬들은 해당게시물을 접한 이후 당연히 아침이 되어서 삭제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그 예상은 빗나갔다.

오늘 오전 양홍원은 이 게시물에 이어 ++=라는 이모티콘과 함께 문 사이에 걸터앉은 채로 노트북을 하는 사진을 게시했다. 

팬들의 말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과거사진으로서 왜 자꾸 과거사진을 올리느냐며 의아해하는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양홍원은 2017년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해 우승했으며, 이후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서도 출중한 랩 실력을 보여주는 등 래퍼로서의 자질은 있는편이라 평가되고 있다. 하지만 과거 학교폭력 논란과 인성논란등 피해갈 수 없는 수식어들로 인해 그의 커리어는 그다지 순탄하지 못할 것으로 재조명 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