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와 피아니스트의 만남...임도혁, 조우리와 법적 부부 됐다
가수와 피아니스트의 만남...임도혁, 조우리와 법적 부부 됐다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0.09.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가수 임도혁이 재즈 피아니스트 조우리와 법적 부부가 됐다.

임도혁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혼인신고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조우리와 법적으로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먼저 임도혁은 “이제 이별이란 걸 하려면 법원을 통해야 한다네요. 재산 분할 철저히 하자했다가 용돈이 깎였습니다. 남자는 말을 알껴야 한다는 아버지의 말씀이 이런 거였군요”라며 조우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실검에는 저의 부인 조우리님이 오르셨습니다. 저는 왜 안 오를까요? 웨딩드레스도 한 벌 했습니다. 천사가 있다면 이럴 거라는 생각에 맒ㄴ이 막혀 가만히 바라보았더니 리액션이 구리다고 잔소리 먹었습니다. 남자는 말을 아끼면 안 되는 건가 싶기도 하네요.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나의 사랑 조우리님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조우리도 자신의 SNS에 “10월 9일에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임도혁과 조우리의 결혼은 앞서 지난 4월 알려졌다. 두 사람은 1년 6개월 교제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


다음은 임도혁의 입장 전문

혼인신고 했습니다.

이제 이별이란걸 할려면 법원을 통해야 한다네요.

재산분할 철저히 하자했다가 용돈이 깎였습니다. 남자는 말을 아껴야 한다는 아버지의 말씀이 이런 거였군요.

실검에는 저의 부인 조우리님이 오르셨습니다. 저는 왜 안 오를까요?

웨딩드레스도 한 벌 했습니다.

천사가있다면 이럴거라는 생각에 말문이 막혀 가만히 바라보았더니 리액션이 구리다고 잔소리먹었습니다. 남자는 말을 아끼면 안 되는 건가 싶기도 하네요.

축하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나의사랑 실검3위 조우리님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