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시즌2 극장판까지 나온다는 소식에 네티즌들 기대감 증폭"
"가짜사나이 시즌2 극장판까지 나온다는 소식에 네티즌들 기대감 증폭"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9.29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요즘 연일 유튜브에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컨텐츠 '가짜사나이' 시즌 2의 공식 교관발표와 앞으로 10월 1일에 공개될 영상들에 대한 내용들이 공개됐다.

오늘 가짜사나이 제작, 연출, 촬영, 편집을 맡고 있는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서는 '가짜사나이2 교관발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가짜사나이 시즌2에 출연하는 출연자 그리고 교관을 맡은 교관들소개와 간단하게 질문등을 받는 실시간방송을 편집한 내용이 담겨있었다.

채널 피지컬 갤러리의 주인 '김계란'은 이번 가짜사나이 시즌2의 주된 관전포인트로 출연자들의 눈빛이 점점 변해가고 전우애가 계속 두터워지는것을 손꼽았다. 또한 지난 시즌1 보다 영상미가 좋아졌으며 다이나믹하고 시네마틱한 연출을 기대해 달라는 이야기도 하였다.

또한 이번 가짜사나이 시즌2는 cgv스크린 x관에서 따로 극장판을 제작중이라고 밝혔으며 해당 훈련을 하면서 촬영한 사진들 또한 추후에 (코로나 19 고려) 사진전을 열 수 도 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김계란은 이번 가짜사나이 시즌2의 분량은 8화~9화정도 계획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가짜사나이' 시즌1은 (1화기준) 누적 조회 수 1400만회를 돌파하여 현재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또한 해당 지난 시즌 교관으로 출연했던 '이근' 대장은 요즘 방송가에서 여기저기 불려다니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가짜 사나이 시즌2는 10월 1일에 첫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영상은 유튜브, 왓챠, 카카오tv이렇게 세군데에서 동시 송출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