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부터 이목집중! SBS ‘문명특급’ 오늘 밤 11시... 시청률 50퍼센트 도전!
예고편부터 이목집중! SBS ‘문명특급’ 오늘 밤 11시... 시청률 50퍼센트 도전!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10.02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의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 ‘문명특급’이 SBS 추석 특집 편성되었다. 

문명특급은 2018년 2월 시작해 유튜브 웹 예능이다. 현재 구독자 약 8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10-20대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문명특급의 대표 코너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은 밖에서 듣기 민망한 노래나 가사, 컨셉의 난해함 등을 파헤치고 직접 가수, 작사가를 만나 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이다.

TV 특집 ‘문명특급’은 ‘숨어 듣는 명곡 콘서트’으로, 숨듣명 코너에 출연했던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틴탑 ‘향수 뿌리지마’, 유키스 ‘시끄러!!’, 나르샤 ‘삐리빠빠’ 등 최고의 라인업이 등장한다. 티아라, SS501, 배윤정 안무가까지 출연 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그동안 그리웠던 무대들을 2일(금) 오후 11시에 다시 만날 수 있다.

시청률 50퍼센트라는 목표를 위해 문명특급 팬들의 열띤 SNS 홍보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 공개된 숨듣명 콘서트 단독 선공개 영상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은 공개와 동시에 SNS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