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향한 김용호 폭로, 이번엔 성폭력 전과자 주장
이근 대위 향한 김용호 폭로, 이번엔 성폭력 전과자 주장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0.10.1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김용호 연예부장’을 운영 중인 유튜버 김용호가 이근 대위를 두고 성폭력 전과자라고 주장했다.

김용호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커뮤니티를 통해 “이근이 저를 고소한다고 했나요? UN직원이 확실하다고 언론과 인터뷰도 했다면서요? 제가 어디까지 취재했는 줄 알고 또 이렇게 성급하게 승부를 걸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근은 제가 UN을 잘 안다고 말한 부분이 마음에 걸리지 않았을까요? 여권 사진 하나 공개하면 순진한 대중은 속일 수 있다고 생각했겠죠?”라고 덧붙였다.

그는 “지금부터 하나씩 증거를 공개하겠습니다. 일단 충격적인 자료 하나 보여드리죠”라며 법원의 사건번호가 적힌 검색 내역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이근의 죄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입니다. 상고기각결정이 났으니 이미 이근은 전과자입니다”라며 “지금 이근 인스타그램 열심히 하던데 이 사건도 한 번 해명해보시죠? 저에게 제보한 피해자가 한 두 명인 것 같나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김용호는 이근 대위의 UN 근무 경력에 대해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근 대위는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하 이근 대위 관련 김용호 글 전문.

이근이 저를 고소한다고 했나요? UN직원이 확실하다고 언론과 인터뷰도 했다면서요? 제가 어디까지 취재했는줄 알고 또 이렇게 성급하게 승부를 걸까요? 이근은 제가 UN을 잘 안다고 말한 부분이 마음에 걸리지 않았을까요? 여권 사진 하나 공개하면 순진한 대중은 속일수 있다고 생각했겠죠?

지금부터 하나씩 증거를 공개하겠습니다. 일단 충격적인 자료 하나 보여드리죠.

이근의 죄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입니다. 상고기각결정이 났으니 이미 이근은 전과자입니다. (동명이인이라고 하는 대깨근들은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기본적인 것도 확인 안해보고 올렸을까봐?)

지금 이근 인스타그램 열심히 하던데 이 사건도 한 번 해명해보시죠? 저에게 제보한 피해자가 한 두 명인 것 같나요? 다음 방송 기대해주세요. 더불어 이근에 대한 더 많은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