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해 이런 상을 받다니..." 에이핑크 정은지 올해의 라디오DJ 수상 소감
"제가 올해 이런 상을 받다니..." 에이핑크 정은지 올해의 라디오DJ 수상 소감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0.13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올해의 라디오DJ 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인스타 그램을 통해 전했다.

정은지는 오늘 오후 올해 이런 상을 받게되어 감사하다는 수상소감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 상장내용이 적힌 사진등 다수의 사진을 인스타 그램에 게시해 기쁜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다.

그룹 에이핑크의 보컬인 정은지는 2019년 7월경부터 현재까지 KBS 가요광장의 DJ로 활동하고 있다. KBS 가요광장은 1987년부터 방송을 시작하여 약 30년간 장수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가수, 배우, 코미디언 등등 다양한 위치의 방송인들과 함께 했으며 에이핑크 정은지 바로 이전에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DJ로 라디오를 진행했었다.

한편 정은지는 이번 해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디오DJ 수상 이외에 작년 KBS 연예대상에서도 신인 라디오 DJ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정은지가 운영하는 가요광장은 매일 점심 12시부터 1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KBS Cool FM에서 청취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