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가짜사나이 제작진 악플로 인해 모든 활동 중단" "가짜사나이 영상 모두 비공개 전환"
"충격 가짜사나이 제작진 악플로 인해 모든 활동 중단" "가짜사나이 영상 모두 비공개 전환"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0.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요즘 가장 핫한 유튜브 컨텐츠인 '가짜사나이'가 오늘 부로 별안간 막을 내렸다. 그 이유는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했 던 훈련생, 교관진 그들의 가족마저 극심한 악플에 시달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가짜사나이' 제작의 총괄과 책임을 맡고 있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의 김계란은 오늘 오후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팀원들과 함께 재정비를 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장문의 편지를 남겼다.

김계란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던 욕심보다 한참 부족한 자신의 능력 때문에, 출연진을 포함한 그 가족들까지 큰 고통을 겪는 것 같아 비참하고 씁쓸하다며 콘텐츠 제작에 도움을 주신분들 관계자 여러분께도 사과를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다.

[김계란이 올린 사과문 전문]

김계란입니다. 최근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훈련생과 교관진, 나아가 가족들까지 극심한 악플에 시달리고, 극도의 스트레스 속에서 사람들의 가십거리와 사회적 이슈로 소비되어가고 있어 그 책임을 뼈져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던 욕심보다 한참 부족한 저의 능력때문에, 출연진을 포함한 그 가족들까지 큰 고통을 겪는 것 같아 비참하고 씁쓸합니다.

또한 가짜사나이 콘텐츠 제작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

이에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하여 저는 최근 논란에 대한 모든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오늘 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잠시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저희 팀원들과 함께 재정비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가짜사나이와 관련된 모든 영상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게시를 중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피지컬갤러리 그리고 가짜사나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과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감사드리며, 많은 논란으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김계란 올림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피지컬 갤러리'채널 에서 진행하고 있는 실제 UDT훈련과 버금가는 실제 군사훈련 체험 프로그램으로서 요즘 가장 인기리에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는 컨텐츠였다.

가짜사나이는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특히 시즌2의 경우 8화~9화를 목표로 제작되었으나 마지막까지 영상을 보지 못해 팬들은 많이 아쉽고 화가 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모든 가짜사나이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