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딩가딩가 (Dingga)' 발매
마마무, ‘딩가딩가 (Dingga)'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10.20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마마무가 10th 미니앨범 [TRAVEL] 선공개 음원 ‘딩가딩가 (Dingga)' 발매했다.

마마무의 열 번째 미니앨범 [TRAVEL]의 스페셜 선공개 곡 ‘딩가딩가 (Dingga)'는 갈수록 멀어져 가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로 인해 지루하고 외롭기만 한 일상 속, 차가운 화면을 넘어 친구들과 함께 ‘딩가딩가'하며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지금 이 상황 속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 공감을 자아냈으며, 단순하면서도 강한 중독성이 있는 멜로디라인과 펑키한 사운드가 만나 마마무 특유의 발랄함이 극대화됐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뉴트로(New-tro)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비비드 컬러의 세트와 빈티지한 색감이 세련되게 어우러져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마마무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데, 촬영을 잊은 롤러장 파티부터 위트 있는 표정 연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배가된 포인트 퍼포먼스, 그리고 마마무의 시그니처 비글미가 잔뜩 녹아있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폭발하는 케미를 엿볼 수 있다. 

11월 3일 발매되는 마마무의 열 번째 미니앨범 [TRAVEL]을 통해 더 자유롭고 강력해진 마마무의 매력을 기대해도 좋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