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웹드라마 '썸웨이' 연재...누적 조회수 54만 건 돌파
써브웨이, 웹드라마 '썸웨이' 연재...누적 조회수 54만 건 돌파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10.23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 웹드라마 '썸웨이'
써브웨이 웹드라마 '썸웨이'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써브웨이의 첫 웹드라마 '썸웨이'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2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써브웨이 매장을 배경으로 한 청춘남녀 4인방의 썸 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썸웨이가 누적 조회수 54만 건을 넘어섰다.

썸웨이는 써브웨이가 제작지원하고 tvN D에서 제작한 웹드라마로, 짧고 가볍게 소비할 수 있는 '스낵컬처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써브웨이를 배경으로 한 달콤하고 흥미로운 연애 스토리에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까지 더해져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썸웨이는 지난 2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공식 예고편과 1, 2화 본편 영상까지 총 4건의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현재 누적 조회수 54만 건, 좋아요 7000여 개를 넘어서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6~17일 공개된 1, 2화 영상에서는 7년 만에 만난 첫사랑 예준(최민규 분)과 '썸'을 타기 위해 직진하는 여주인공 재희(김민아 분)의 에피소드, 재희를 좋아하는 과 선배 우림(정효준 분)이 재희와 예준의 '썸'이 이뤄지도록 도와주는 에피소드 가 펼쳐졌다. 주인공 캐릭터의 취향과 성격에 따라 써브웨이 샌드위치 제품을 매치하고, 매 에피소드마다 캐릭터와 매칭된 샌드위치 제조 과정 보여주는 오프닝 연출이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웹드라마 덕후들에게 널리 알려진 인기 배우들이 주인공을 맡아 기대감이 높아진데다, 달달하고 설레는 썸 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주소비계층인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썸웨이는 총 6부작으로 제작됐으며, 유튜브 tvN D STORY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남은 회차에서는 재희와 예준을 비롯해 재희의 고민 상담자로 등장한 민아(박이현 분)와 우림의 스토리 등 주인공 4인방의 본격 썸 스토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