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선발대회, 부캐어밴져스 포스터 전격 공개
부캐 선발대회, 부캐어밴져스 포스터 전격 공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0.10.2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연예인들의 부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인(Special Purpose Company) ㈜페르소나유니버스는 11월 Mnet채널에서 편성 예정인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 부캐어벤져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Mnet ‘부캐 선발대회’는 최근 연예계 유행처럼 번지는 다양한 부캐 중 최강의 부캐를 가리는 경연 대회 답게 강력한 본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쟁쟁한 부캐릭터들이 다수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부캐 선발대회’ 단체 포스터에는 그 동안 제대로 공개되지 않았던 참가자들의 모습들이 모두 공개되어 기존 티저영상등을 통해 공개된 일부 캐릭터를 제외하고 나머지 다수 캐릭터들의 모습이 어떠한 성격을 가진 부캐릭터 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아리송해, 아아, 재키아이, 박서윗, 202F, 디스코, 수현OPPA, 랄랄, 금도끼 은도끼, 18K, 영순이, QDR 등 총 12팀의 명단이 공개되었으며, 각자 본캐릭터를 추측할 수 없을 정도의 화려한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한편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 1을 필두로 국내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를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에 있다.” 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