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웰페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 론칭
펫웰페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 론칭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10.2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펫웰페어 주식회사(대표 전지환)가 반려동물과 반려인 그리고 환경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국내 최초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을 론칭하고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펫웰페어는 반려동물과의 만남부터 헤어짐에 이르기까지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서비스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에피소드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다. 서비스 론칭을 맞아 그 첫 번째 에피소드로 버려지는 반려동물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책임 있는 약속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동물등록 캠페인을 진행해 동물등록이 활성화되도록 하는데 앞장선다.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 회원으로 가입하면 네추럴발란스, 네츄럴코어, 포켄스, 퍼핑 등 1000여 개의 반려동물용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물등록까지 마친 회원에게는 보다 큰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오픈을 기념해 반려동물 유모차, 층간소음매트, 영양제, 샴푸 등의 반려동물용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시작되는 동물등록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펫공기청정기, 식품건조기 등 대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전지환 펫웰페어 대표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반려동물 복지플랫폼을 론칭했다”며 “펫웰은 진화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