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사망소식에 안영미 라디오 도중 오열 방송중단 박지선 자필편지 재조명"
"박지선 사망소식에 안영미 라디오 도중 오열 방송중단 박지선 자필편지 재조명"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1.0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개그우먼 박지선이 오늘 11월 2일 오후 1시44분경 모친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경찰은 정확한 사인에 대해 조사에 착수한 상태이며 사망 경위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바 없다.

박지선은 생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가 하면, 각종 행사진행을 꾸준히 병행했으며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 고정출연하기도 하였기에 비보를 들은 팬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지인등 박지선의 소식에 현재 연예계는 침울한 상태이다. 한편 박지선과 가깝게 지냈던 동료 개그우먼 안영미는 라디오 방송 '두시의 데이트' 진행 도중 사망 소식을 들어 오열하며 방송 중간에 자리를 비워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또한 박지선의 사망소식이 전해지자 지난 6월 절친이었던 이윤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에챌린지'를 하였던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당시 박지선은 덕분에챌린지 공식포즈와 함께 자필로 '안녕하세요. 박지선입니다.모두가 소중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금 이 순간에도 애쓰고 계신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더불어 각자의 자리에서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라는 내용의 편지를 작성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