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유튜브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메밀차가 좋다’ 건강관리 꿀팁까지!
장우혁, 유튜브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메밀차가 좋다’ 건강관리 꿀팁까지!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11.1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우혁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일부 캡처 / 장우혁 공식 유튜브 'JANGWOOHYUK' 제공
장우혁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일부 캡처 / 장우혁 공식 유튜브 'JANGWOOHYUK' 제공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장우혁은 오늘 저녁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했다.

장우혁은 군고구마, 각종 채소 그리고 과일까지 건강한 식단을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했다. 철저한 ‘건강관리’로 유명한 장우혁의 식단과 건강을 위해 스스로 하고 있는 거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했다. 

비타민 C, 아연, 종합 비타민 등 비타민도 섭취하고 있으며 아침에 비트를 먹었다고 언급했다. 음반 활동하기 2~3주 전에는 저녁을 먹지 않으며 ‘배고픔을 즐긴다.’라고 말했다.

너무 배가 고파서 손 떨리면 ‘차’를 마신다며 차와 관련된 정보들을 팬들과 공유했다.
녹차는 강하기 때문에 밤에 따뜻하고 부드럽게 먹기엔 ‘우엉차’, ‘메밀차’가 좋다며 메밀차의 효과를 자신도 느꼈다고 말했다.

그리고 ‘비건 가죽’으로 만든 모자, 미니 가방 등 굿즈들이 나올 거라고 예고했다.

식사를 마친 장우혁은 연습실로 이동해 팬들에게 춤추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짧은 시간 동안 알찬 라이브를 했다. 팬들을 잘 챙겨 ‘장달달’이라고 불리는 장우혁 다운 라이브 방송이었다.

장우혁은 이번 달 5일(목) 오후 6시 싱글 앨범 ‘럽(SHE)’을 공개했다. 
음반 활동뿐 만 아니라 라디오 출연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