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음주운전 물의 5년 만에 '로또싱어'로 복귀
이정, 음주운전 물의 5년 만에 '로또싱어'로 복귀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0.11.1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가수 이정이 본격적인 방송 복귀에 나선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5년 만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 8회에서는 이정이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녹슬지 않은 목소리로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전한다.

이정은 고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선곡한다. 그는 ”(초등학교 2학년 때) 턴테이블에 (LP를) 올렸는데 이 노래였어요. 처음으로 노래라는 것에 매료된 순간이었죠. 그 느낌을 한 분에게라도 전달하는 게 저의 각오입니다“라며 무대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무대가 시작되고 악기 소리 하나 없이 오직 이정의 목소리만 스튜디오를 가득 메우자 권인하는 고개를 끄덕이며 노래에 빠져든다. 이후 자신이 음악과 첫사랑에 빠졌던 그때의 마음을 담아 노래를 부르는 이정의 모습은 듣는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낸다. 덤덤한 목소리지만 속에 가득 담긴 진심에 박소현과 관객 심사위원은 눈시울을 붉히기도.

예측단 박소현은 ”이 음악으로도 충분히 6인 안에 들어갈 거라 확신한다. (점수를) 저장하시고 다음 최종 라운드를 준비하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라며 궁금증을 드높인다.

이정은 ‘로또싱어’에 출연을 확정한 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들어왔지만 컴백 무대는 반드시 ‘로또싱어’를 통해 하기 위해 섭외를 거절했다고 고백한다. 지난 7월 로또싱어 45인의 가수가 발표되고 무려 네 달 동안 ‘로또싱어’에 의리를 지킨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샘솟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