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김수현, '별그대' 도민준 추억 소환...'어제 찍은 듯한 조각 미모'
'믿고 보는' 김수현, '별그대' 도민준 추억 소환...'어제 찍은 듯한 조각 미모'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12.06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이 인생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수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에서온그대 #도민준 #MyLovefromtheStar", "#1976 #허윤"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4년 종영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비하인드 컷이다. 사진 속 김수현은 흑백 효과에도 여전한 잘생김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7년 전임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잘생긴 김수현의 조각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지난달 29일부터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해진 '별에서 온 그대'는 최근 '오늘 한국의 TOP 10 콘텐츠' 1위를 차지했고, 누리꾼들은 김수현이 이를 기념하여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7년 전인데도 똑같아", "바로 어제 찍은 사진인 줄", "현실 도민준이네", "역시 겨울하면 별그대지", "7년 전 사진 뒤졌을 생각하니 정말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에서 핫이슈상과 드라마 부문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