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TV 드라마 ‘며느라기’ 두 번째 OST, 가수 안녕하신가영 ‘어때요’ 발매
카카오 TV 드라마 ‘며느라기’ 두 번째 OST, 가수 안녕하신가영 ‘어때요’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1.01.05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 OST Part.2 안녕하신가영의 어때요가 발매됐다.

‘며느라기’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 민사린(박하선)이 동갑내기 남편 무구영(권율)을 만나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각종 에피소드를 담아낸 드라마이다.

‘어때요'는 보사노바 리듬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 그리고 안녕하신가영 특유의 맑고 담백한 음색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고백송이다. 

2018년 발매된 가수 타린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의 어쿠스틱한 사운드보다 좀 더 일렉트로닉한 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곡의 다채로움을 한껏 끌어올렸다. 더없이 현실적인 시월드 속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상황과 속마음까지 예리하게 포착해내었다.

또 한 시청자들의 열띤 지지 속 매화 13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카카오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