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데뷔 20주년, 선물로 받은 꽃 중에 독보적 꽃미모 인증
손예진 데뷔 20주년, 선물로 받은 꽃 중에 독보적 꽃미모 인증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1.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배우 손예진이 팬 선물을 인증하곤 감사인사를 전했다.

손예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날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이크 선물들을 받은 건 처음이다. 너무 놀랍고 감동적이다”라면서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어 “생일과 더불어 데뷔 20주년을 맞아 이렇게 많은 축하 선물을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 번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실감한다”며 데뷔 20주년 소감을 전했다.

또 “2021년을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너무 큰 축복으로 시작하게 돼 어느 때보다 가슴 벅차고 설렌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기만 해서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지. 여러분들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면서 지극한 팬 사랑을 고백했다.

한편 손예진은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로 복귀한다. 또한 최근 현빈과 열애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이하 손예진 인스타그램 전문

생일날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이크 선물들을 받은 게 처음이에요. 너무 놀랍고 감동적이에요.

생일과 더불어 데뷔 20주년을 맞아서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실감합니다.

2021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너무 큰 축복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어느 때보다 가슴 벅차고 설레는 시작이 됐어요.

이렇게 너무 큰 사랑을 받기만 해서 저의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는지요. 여러분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