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아이팩토리-베이비파스텔, 아기·엄마 삶의 질 향상 위한 MOU
젠아이팩토리-베이비파스텔, 아기·엄마 삶의 질 향상 위한 MOU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3.05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 젠아이팩토리(대표 안은정)와 프리미엄 베이비스튜디오 베이비파스텔(직영 대표 권영호)은 ‘아가와 엄마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 베이비파스텔 권영호 직영 대표와 젠아이팩토리 안은정 대표는 산모뿐 아니라 모든 가족의 건강용품 선택에 있어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과 환경 구축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관련 서비스 산업의 개선 및 발전에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특히 공동 사업 및 제휴 프로모션 추진을 통해 수익창출 및 성과를 위한 적극적인 협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양사의 채널 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 지원을 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권영호 대표는 “다양한 제품과 정보의 홍수 속에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점점 더 까다로운 게 사실”이라며 “내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는 젠아이팩토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젠아이팩토리는 ‘모두가 가족이 되는 공간’이라는 모토 아래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구강 건강 전문 기업인 ‘제니튼’의 주니어치약, 주니어칫솔, 검프로젝트 프로폴리치약, 임산부용 마더스 치약 등을 온라인·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유해 성분이 없는 안전한 아기 기저귀인 ‘해피앙 내추럴’, 로하스 인증을 받은 여성위생용품 ‘수비’를 전문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마스크, 손소독제 제품을 국내·외로 판매하고 있으며 유기농으로 만든 ‘장인정신’의 다양한 온 가족 건강식품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