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다이어트, 41kg 찍힌 체중계 사진 공개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
이혜성 다이어트, 41kg 찍힌 체중계 사진 공개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1.05.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다이어트 성공 후 늘씬한 몸매를 선보였다.

이혜성은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 ‘NO 광고. 간식 이걸로 바꾸면 살 빠져요. 제대로 알고 먹는 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혜성은 영상 섬네일에 41kg이 찍힌 체중계 사진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혜성은 배가 드러난 크롭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했다. 이혜성은 “요즘 이런 거 많이 입더라”라며 쑥스러워했다.

이어 이혜성은 “제가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을 때 즐겨 먹는 간식들을 소개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제일 강력히 추천하는 간식은 고구마”라며 “저는 고구마는 무조건 맛으로 먹기 때문에 트럭, 지하철역, 편의점에서 사 먹게 된다. 고구마가 돌판 위에서 서서히 구워지면 훨씬 달다”고 했다.

또 단백질 바도 추천했다. 이혜성은 “단백질 바 종류는 수백 가지가 넘는데 영양성분을 잘 봐야 한다. 잘못 먹으면 오히려 살이 찐다. 탄수화물, 시리얼, 견과류, 초콜릿이 많이 들어 있는 경우 100% 살찐다”고 강조했다.

세 번째로 닭가슴살 육포를 추천한 이혜성은 “닭가슴살로 만든 간식을 여러 가지 많이 먹어봤는데 그중에 맛이 제일 괜찮았다. 육포 씹는 맛이 나고 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맛이 맛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혜성은 평소 빵을 좋아해 10kg 가까이 쪘다며 “촬영 전날이나 전전날은 과일과 단백질 위주로 먹고 근력 운동을 계속하고 있다”고 다이어트 비법도 공개했다.

한편 이혜성은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와 15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2019년 11월부터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이혜성은 지난해 5월31일자로 KBS를 퇴사하고 전현무의 소속사인 SM C&C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