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써클 생일 축하해’ 위너, 팬클럽 창단 7주년 축하 글 게재
‘이너써클 생일 축하해’ 위너, 팬클럽 창단 7주년 축하 글 게재
  • 진유민 인턴기자
  • 승인 2021.08.06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위너가 공식 팬클럽 이너써클(INNER CIRCLE)의 창단 7주년을 축하했다.
사진 출처: 위너 개인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위너 개인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진유민 인턴기자] 6일,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멤버들의 개인 SNS에는 팬클럽 7주년 축하 기념 게시글이 업로드됐다. 리더 강승윤은 개인 트위터에 ‘이너써클의 일곱 번째 생일 축하해’라는 멘트와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도 축하 글을 남겼다. 게재한 사진 속에는 'Happy Birthday Inner Circle' 문구를 적어 팬들을 감동시켰다.

뒤이어 김진우와 송민호의 7주년 축하 글이 이어졌다. 김진우는 'INNERCIRCLE HBD' 멘트에 ‘조각 미남’ 비주얼이 눈에 띄는 흑백 사진을 덧붙였다. 송민호는 'HAPPY IC DAY'와 함께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올렸다. 세 멤버 모두 문구마다 그룹 공식 색에 맞춰 파란색 하트를 함께 게재했다.

지난 2014년 8월 17일에 데뷔한 위너는 올 하반기 YG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앞두고 있다. 현재 김진우와 이승훈은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김진우는 올해 12월, 이승훈은 내년 1월 전역 예정이다. 강승윤과 송민호는 입대를 앞두고 드라마와 예능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