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DISH// 키타무라 타쿠미, 코로나19 확진
밴드 DISH// 키타무라 타쿠미, 코로나19 확진
  • 진유민 인턴기자
  • 승인 2021.08.17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밴드 그룹 DISH//(딧슈)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키타무라 타쿠미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스타인뉴스 진유민 인턴기자] 16일 DISH//의 소속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은 공식 사이트에 키타무라 타쿠미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키타무라 타쿠미를 제외한 DISH// 멤버들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자가격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멤버, 스태프, 관계자의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최우선으로 할 것임을 전했다.

한편 키타무라 타쿠미는 지난 2017년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주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현재 드라마 <나이트 닥터>에서 사쿠라바 슌 역으로 활약하는 중이다. DISH//로서도 애니메이션 <은혼 은빛영혼편> 오프닝 '勝手にMY SOUL'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5> 오프닝 'No.1'을 부르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공지 번역 전문-

당사 소속 아티스트 DISH//의 키타무라 타쿠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판명됐습니다.

당사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대책으로 매일 체온 체크와 컨디션 관리를 하고 있었고 오늘 8월 16일 PCR 검사 결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키타무라 타쿠미를 제외한 DISH// 멤버 3명(야베 마사키, 타치바나 토이, 이즈미 다이치)의 경우 음성 판정이 나왔으나 자가격리를 하며 경과를 지켜볼 것입니다.

항상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많은 걱정과 폐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행정기관의 지도 아래 멤버, 스태프, 관계자의 감염 방지를 최우선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 조치를 실시해 가겠습니다.

2021년 8월 16일(월)

주식회사 SDR

DISH// 스태프 일동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