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아빠 된다...손편지 통해 직접 결혼과 2세 혼전임신 깜짝 발표
바비, 아빠 된다...손편지 통해 직접 결혼과 2세 혼전임신 깜짝 발표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1.08.20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그룹 아이콘 멤버 바비(BOBBY. 본명 김지원·26)가 결혼과 2세 혼전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바비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게재하며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된다”며 결혼과 혼전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바비는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더 크다”며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하나,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하다”고 전했다.

또 바비는 “모든 면에서 많이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고 응원해 준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는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바비는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며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는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5년생 바비는 지난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윈: 후 이즈 넥스트(WIN: Who is Next)?’를 통해 얼굴을 알린 뒤 2014년 ‘쇼미더머니 시즌3’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고, 같은해 ‘믹스 앤 매치(MIX & MATCH)’를 통해 아이콘으로 정식 데뷔했다.

 

다음은 바비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콘 바비입니다.

오늘 꼭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더 큽니다.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하나,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모든 면에서 많이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는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