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의 치과 방문한 김선호! "그날 밤 키스때문에 그래?" 돌직구
[선공개]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의 치과 방문한 김선호! "그날 밤 키스때문에 그래?" 돌직구
  • 최지연 인턴기자
  • 승인 2021.09.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12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의 6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갯마을 차차차' 캡처)
(사진= '갯마을 차차차' 캡처)

영상에는 자신을 피하는 윤혜진(신민아)이 일하는 치과에 직접 찾아온 홍두식(김선호)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윤혜진은 치과를 방문한 홍두식에게 "왜왔어.. 여긴"이라 물었고 홍두식은 "예약안했는데 당일 진료도 보지?"라고 되물으며 진료를 받는다. 공과 사를 구분하려는 윤혜진은 치아 진료를 본 후 홍두식에게 "어디 특별히 불편한 데는 없으시죠?"라고 물었고 홍두식은 "있어, 지금 우리 사이" 라고 돌직구를 던져 윤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사진 = '갯마을 차차차' 캡처)
(사진 = '갯마을 차차차' 캡처)

이러한 홍두식의 돌직구 멘트에 시청자들의 6회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으며 "김선호 유죄","홍두식 돌직구 때리네.. 내 심장도 때리고"와 같은 반응들로 설레는 심정을 표현하였다. 또한, 선공개 영상은 공개된 지 약 3시간 만에 10만뷰를 돌파하며 연일 상승하고 있는 '갯마을 차차차'의 인기를 증명하였다.

서로 말하지 않고 비밀로 만든 그날 밤 일을 먼저 꺼낸 홍두식과 그런 홍두식을 피하는 윤혜진.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오늘 밤 9시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