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3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사용 가능...10월 13일까지 90% 할인
페이코인, 3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사용 가능...10월 13일까지 90% 할인
  • 이광우 기자
  • 승인 2021.09.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광우 기자] 다날핀테크는 오는 3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이디야 앱에서 페이코인(PCI) 결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이디야커피 매장과 이디야 앱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90%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디야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 페이코인 앱 신규가입자들을 대상으로 ‘4PCI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코인 가입 시 이디야커피 특별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한 4PCI(약 3000원 상당)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다. 신규가입 혜택과 즉시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활용하면 이디야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2001년 중앙대 1호점을 시작으로 2021년 현재 전국 최다 매장을 보유한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이다. 이번 제휴로 페이코인 고객들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이디야 앱을 비롯해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CGV 등 전국 7만 개 이상의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손쉽게 페이코인 결제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고객 니즈의 반영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결제 접근성까지 고려한 것으로, 간편결제의 편의성과 함께 국내 대표 가상자산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코인은 최근 ISMS 인증 획득과 함께 대구시 디지털금융 인프라 사업 MOU 체결을 통해 신뢰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가상자산 결제 외에도 ‘비트코인(BTC) 연동 결제서비스’와 ‘페이코인 쇼핑’, ‘페이코인 기프트’, ‘페이코인 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오픈하며 활용 영역을 폭넓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