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경찰 출석, 음주 측정 거부 및 무면허 운전·등 혐의...장제원 의원은 윤석열 캠프 사퇴
노엘 경찰 출석, 음주 측정 거부 및 무면허 운전·등 혐의...장제원 의원은 윤석열 캠프 사퇴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9.30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 장용준(가수 활동명 노엘) 씨가 30일 경찰에 출석했다.

장 씨는 이날 오후 6시 4분경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및 무면허 운전·공무집행방해 혐의와 관련해 피의자 조사를 위해 서울 서초경찰서에 출석했다. 사건이 발생한 지 12일 만이다.

서초경찰서 앞에 도착한 장 씨는 '음주운전을 했느냐', '왜 음주 측정을 거부했느냐', '아버지인 장제원 의원이 윤석열 캠프에서 사퇴했는데 할 말이 없느냐' 등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장 씨는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무면허 운전을 하던 중 다른 차량과 접촉 사고를 냈으나 출동한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경찰관을 밀치는 등 폭력을 행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장 씨가 술 마시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과 주문 내역 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받아야 하는 죗값은 모두 달게 받고 조금 더 성숙한 사회 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모든 팬 여러분들부터 시작해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장 씨는 앞서 2019년 9월 서울 마포구에서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등의 혐의로 징역 1년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