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고평량 ‘모나리자 내추럴 프리미엄 물티슈’ 리뉴얼 출시
모나리자, 고평량 ‘모나리자 내추럴 프리미엄 물티슈’ 리뉴얼 출시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1.10.05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나리자가 ‘모나리자 내추럴 프리미엄 물티슈(70매)’를 리뉴얼 출시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모나리자 내추럴 프리미엄 물티슈(70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올 8월부터 물티슈 라인업의 전면 리뉴얼을 차례대로 실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과 사용 환경과 목적에 따른 제품 라인업 분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모나리자 내추럴 프리미엄 물티슈는 일반, 기능성, 유아 등 3가지 라인업 가운데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일반 라인에 속하는 제품이다.

모나리자 내추럴 프리미엄 물티슈는 80gsm의 두툼한 고평량 원단을 사용해 한 장으로도 충분한 두께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엠보싱 원단을 써 먼지 및 이물질 제거가 더 쉬우며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물티슈의 가장 중요한 성분인 물은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시어버터 추출물과 병출 추출물 그리고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추출물 3종이 함유됐다.

아울러 18가지 유통 화장품 검사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따로 향료 첨가나 화학 처리를 하지 않아 높은 안전성을 자랑한다.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회사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