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고장난 론' 10월 27일 개봉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고장난 론' 10월 27일 개봉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10.1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레더블2 x 인사이드 아웃 제작진 참여 영화
영화 '고장난 론' 포스터
영화 '고장난 론' 포스터

[스타인뉴스 황정민 인턴기자] 디즈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고장난 론>의 국내 개봉일이 10월 27일로 확정됐다.

영화 <고장난 론>은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완벽한 최첨단 비봇이 모든 아이들의 친구가 되는 세상에서, 고장난 비봇 '론'을 선물 받게 된 '바니'에게 벌어지는 특별한 모험과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일각에서는 비슷한 소재의 애니메이션 영화 <월 E>, <빅 히어로>처럼 로봇과 인간 사이의 특별한 우정을 작품의 전체적인 주제로 잡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디즈니에서 공개한 <고장난 론>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살펴보면 비봇의 귀엽고 친근한 생김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예고편에서 다른 비봇들과는 다르게 어딘가 다른 면을 가지고 있는 론과 그로 인해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는 바니의 모습이 영화의 스토리를 짐작하게 만든다. 하지만 바니에게 남다른 충성심을 가진 론은 그를 위해 엉뚱한 일을 자꾸 벌이고, 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모험을 만들어간다. 

<고장난 론>은 사라 스미스, 진-필리프 바인, 옥타비오 E.로드리게즈 감독이 제작을 맡았으며 <행오버>, <버드맨> 등에 출연했던 자흐 갈리피아나키스가 비봇 '론'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그것>, <샤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잭 딜런 그레이저는 '바니' 역을 맡았다. 이외에도 올리비아 콜맨, 에드 헬름스가 영화에 참여한다. 특히 <고장난 론>은 <인크레더블2>, <인사이드 아웃>, <카 3 : 새로운 도전> 등을 작업한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디즈니의 신작 애니메이션 영화 <고장난 론>은 10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