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브레이브걸스와 손잡고 겨울 부츠 핏 기획전 오픈
엘칸토, 브레이브걸스와 손잡고 겨울 부츠 핏 기획전 오픈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1.11.0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칸토가 부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광고모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겨울 부츠 핏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Winter Bootsfit With ELCANTO’ (엘칸토와 함께하는 겨울 부츠 핏)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패션 필름 영상은 4일(목) 엘칸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엘칸토는 그동안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받아 온 브레이브걸스의 반전 매력을 끌어내는 영상으로 또 한 번 팬심 저격을 노렸다. 이번에는 스타일리시한 톤온톤의 무드 속에서 다양한 핏의 엘칸토 부츠를 브레이브걸스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번 엘칸토가 선보이는 상품은 무릎까지 핏 되는 레더 롱 부츠부터 청키하게 떨어지는 앵글 부츠까지 총 8종의 다양한 부츠 핏을 제안했다.

선보이는 부츠 핏은 △플랫폼 레이스업 부츠(LCWA83I14C) △기능성 스판 앵클 부츠(LCWA58I14C) △플랫폼 아웃솔 레이스업 워커 (LCWA24I14C) △베이직 앵클 부츠(LCWA87I14C)다.

또 엘칸토는 브레이브걸스가 착용한 부츠를 대상으로 기획전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11월 4일(목)부터 17일(수)까지 약 2주간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