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서지승 결혼, 신부 서지승 관심 UP...언니는 프로게이머 서지수
이시언 서지승 결혼, 신부 서지승 관심 UP...언니는 프로게이머 서지수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1.11.0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배우 이시언(본명 이보연·39)이 크리스마스 결혼을 전격 발표한 가운데, 그의 예비신부인 배우 서지승(33)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인 서지승은 2005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 2'로 데뷔해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TV소설 복희 누나' 등 여러 작품에 등장했다.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여줬다. '연애의 온도', '타인의 멜로디',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에 출연했다.

2014년에는 케이블채널 엠넷 '엑소902014'에서 그룹 엑소 멤버 디오에 집착하는 스토커 역을 맡아 눈길을 모았으며, 전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으로도 유명하다. 이 외에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델 메이플걸 발탁,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 CF 촬영 등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특히 서지승의 친언니가 유명 프로게이머 서지수다. 서지수는 2000년대 초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며, 남다른 미모와 뛰어난 실력을 겸비해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 받았다.

지난 2019년 서지수는 동생 서지승과 함께한 일상 사진을 SNS에 "그녀와 함께 ㅋㅋ"란 글을 덧붙이고 올리기도 했는데, 자매의 닮은꼴 외모가 인상적이었다. 당시 사진은 서지수도 SNS에 올리고 "훌륭한 데이트였다"고 덧붙인 바 있다.

한편 이시언과 서지승은 오는 12월 25일 결혼하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