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 선물하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 선물하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1.11.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아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단계적 일상 회복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아이와 함께하기 적합한 외출 장소를 고민하는 가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전용 테마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들의 다양한 흥미에 맞춰 기획된 이번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주니어 텐트, 테이블, 의자와 가랜드로 꾸며진 노보텔 테마룸에서의 1박과 함께 키즈 브랜드 장난감 4종 제공,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키즈 브랜드 장난감 4종은 △브리오(BRIO) 기차 장난감 △오마이(OMY) 색칠 놀이 세트 △플레이포에버(PLAYFOREVER) 자동차 장난감 △플레이모빌(PLAYMOBIL) 피규어로, 브랜드별로 1종씩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장난감 구매를 원하면 객실에서 QR코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구매 시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봇 호텔리어 ‘노보’가 장난감을 배달해주는 이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노보텔 2층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 위치한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어린이 맞춤형 복합 놀이공간으로 △색칠 놀이가 가능한 벽면 포스터 △미니 볼 풀장 △피규어 놀이 테이블 △기차놀이 테이블 등으로 꾸며져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점심과 저녁 뷔페 이용 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메인 로비에는 장난감 전시 공간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서울드래곤시티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기념할 수도 있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7만45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일상 속 신나는 하루를 만들어 주고자 하는 부모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린이 고객에게 오감 만족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아이에게 잊지 못할 동화 같은 추억을 선물하고 엄마와 아빠도 호텔에서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위드 마이 키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