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9의 미니 10집 'RUMINATION'이 오늘(22일) 발매됐다.
그룹 SF9이 그룹 아이덴티티의 결정판이 될 열 번째 미니 앨범 'RUMINATION'으로 돌아왔다. 미니 10집 'RUMINAITON'은 SF9의 '9lory(글로리)' 세계관 프리퀄로 '9lory' 이전, 현실 세계에 흩어져 있던 SF9 아홉 명의 히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서는 아홉 개의 기억 파편들을 하나로 모아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결국 함께 앞으로 나갈 SF9의 모습을 그려낸다.
'RUMINATION'에는 타이틀곡 'Trauma'를 포함해 'Memory', 'Dreams', 'Gentleman', '잠시(On And On)', 'Scenario', '오늘이라서(For Fantasy)'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Trauma'는 레트로 펑크 앤 소울(Retro Funk and Soul)의 그루브와 감성을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트랙이다. 두터운 베이스 사운드와 몽환적인 보컬이 사이키델릭하고 파워풀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트라우마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갈 SF9의 모습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SF9은 'Trauma'를 통해 다양한 감정의 모양을 스케일 있는 퍼포먼스로 표현할 예정이다. 영화 같은 무드의 스토리와 함께 SF9 전매특허 치명적인 섹시함을 담은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무대 위에서 매력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Tag
#SF9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