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 공개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11.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포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포스터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영화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의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의 배급사인 유니버셜 픽쳐스는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의 개봉일을 2022년 6월로 확정하며 이와 함께 5분 가량의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을 게시했다.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은 2015년 작 <쥬라기 월드>와 2018년 작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의 후속작으로, 해당 작품을 통해 <쥬라기 공원>,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세계관인 '쥬라기 유니버스'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막을 내릴 예정이다. 영화의 구체적인 줄거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전작인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에서 탈출한 공룡들이 도시 전체로 흩어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니버셜 픽쳐스에서 공개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은 6천 5백만 년 전 과거 지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다양한 종의 공룡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비춘 뒤 현재 지구의 모습을 보여준다. 현재 지구는 탈출한 공룡들이 도심 속을 활개치며 자동차 극장에 등장하는 상황이 펼쳐진다. 혼란에 빠진 인간들과 도망치는 티라노사우르스, 그리고 공룡을 포획하려는 이들의 모습과 함께 영상은 끝이 난다. 해당 영상은 영화에서는 등장하지 않지만, 시리즈의 팬들을 위해 별도로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다.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은 1993년 작 <쥬라기 공원>의 주연을 맡았던 샘 닐,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과 2018년 작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의 주연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를 포함해 저스티스 스미스, 이사벨라 써먼, 다니엘라 피네다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쥬라기 유니버스'의 끝판왕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해당 작품은 <쥬라기 공원> 1편과 2편을 제작했던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제작 총괄에 참여하면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은 2022년 6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