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제시의 "남자친구 있냐" 질문에 당황... "뭘 그런 걸 묻냐"
마마무 화사, 제시의 "남자친구 있냐" 질문에 당황... "뭘 그런 걸 묻냐"
  • 서나은 인턴기자
  • 승인 2021.11.2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을 꼽은 이유는 "일터에 오면 즐겁기 때문"

[스타인뉴스 서나은 인턴기자] 화사가 '제시의 쇼!터뷰'에 출연했다.

25일 방송된 SBS '제시의 쇼!터뷰'에서는 마마무의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화사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 세 가지를 적어달라는 말에 '배탈', '나른', '행복'을 적었다.

화사는 '배탈'을 꼽은 이유로는 "배탈이 났다. 요즘 소화가 잘 안된다"고 밝혔다.

이에 제시는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렇다. 압박을 받았기 때문이다"라며 솔로앨범이 모두 성공한 탓에 컴백무대에 부담을 느낀 화사에게 공감을 하며 위로를 건넸다.

제시는 화사의 세 번째 키워드인 '행복'을 보고 "행복해요?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물었다.

돌려 말하지 못하고 항상 돌직구를 던지는 제시의 화법에 화사는 당황해하며 "그런 걸 물어봐요. 없어요"라고 답했다.

화사는 이어 "혼자 있을 땐 잘 안 웃지 않나. 일터에 오면 더 많이 웃고 또 다른 행복을 찾아가는 기분"이라고 말하며 '행복'을 꼽은 이유를 자신의 일에서 찾았다. 

매력적인 목소리로 음원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방송계에서도 스타로 자리매김해가는 그녀는 자신의 일을 즐기면서 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